top of page
  • 작성자 사진YANKEE TIMES

문재인 전 대통령,70평생 윤석렬 정권같은 무지 무능 무도한 정권 처음 봤다 야당이 뭉쳐 끌어내려야 한다



문재인 전 대통령은 1일 “70 평생에 이렇게 못 하는 정부는 처음 본다”며 “더불어민주당, 조국혁신당, 새로운미래, 우리 야당들이 함께 뭉쳐 좋은 성적을 거두어서 윤 정부가 정신 차리도록 해줘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문 전 대통령이 4.10 총선 전면에 서서 윤석열 정부 심판론을 강조한 것이다. 민주당과 함께 조국혁신당과 새로운미래에 대한 지지 의사까지 표명하며 범야권의 결집을 촉구했다.

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는 이날 오후 경남 양산 물금읍 벚꽃길에서 이재영 민주당 양산갑 후보와 함께 시민들을 만났다.  양산갑은 총선 격전지 중 한 곳이다. 문 전 대통령은 SBS 기자와 만나 “지금 정부가 너무 못한다. 70 평생에 이렇게 못 하는 정부는 처음 본다. 무지하고 무능하고 무도하다”며 윤석열 정부를 강력 비판했다. 문 전 대통령은 또 “내가 처음 부산 사상에서 처음 국회의원 출마할 때도 사상 낙동강 변의 벚꽃길을 걷고 당선됐다”며 함께한 민주당 경남 양산갑 이재영 후보에게 “벚꽃 길 걸은 기운으로 당선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에서는 수만명의 시민들이 윤석렬의 거부권 횡포규탄 촛불 시위를 벌리며 윤석렬 퇴진과 김건희 구속을 외치고 있다 조국혁신당 대표는 4.10 총선에서 200석을 확보하면 윤석렬 퇴진 한동훈 축출 김건희 구속을 결의 할것이라고 외치고 있다 

양키타임스 미국국제방송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