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YANKEE TIMES

문재인 칼잡이 윤석렬이가 쌩거짖말

박근혜 불구속하려 했다고 쌩거짓말

국민의 힘 내 친박의원들 환심 사려고

홍준표의원,문재인 칼잡이로 출세해 놓고



국민의힘 대선 주자인 홍준표 의원이 당내 경쟁자인 윤석열씨를 거짖말 쟁이라고 비난했다 홍 의원은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전직 대통령을 무리하게 구속하고 재판 중 또 재구속하고 건강이 악화 되었는데도 형 집행 정지 신청을 불허한 사람이 이제 와서 전직 대통령을 수사할 때 불구속하려고 했다는 거짓말을 스스럼없이 하는 것을 보니 어쩐지 어슬프다고 비판했다.


그건 공정도 상식도 아니고 국민을 속이려는 거짓말에 불과하다. 선출직 지도자는 국민들에게 거짓말 해서는 안 된다. 그런 건 임명직 때나 할 수 있는 것"이라며 "임명직은 한 사람에게만 잘 보이면 되지만 선출직은 모든 국민들에게 잘 보여야 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앞서 7일 <동아일보> 보도에 따르면 윤씨는 최근 국민의힘 의원들과 만난 자리에서 "나를 비롯해 박영수 특별검사 등은 박 전 대통령을 비공개 조사한 후 불구속 기소하는 쪽으로 공감대를 쌓고 있었다"며 "그러나 소환 조사 일정 조율 과정에서 언론에 보도돼 조사가 무산됐고, 수사 기간 연장도 불허돼 사건이 결국 검찰로 넘어가게 됐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박근혜 이명박을 잡아넣고 그 공으로 서울지검장 검찰총장으로 승차한 문재인 대통령의 칼잡이가 이제는 역신이 된 그가 겁없이 대선에 나섰다면서 그는 국민들이 심판을 하여야 하낟고 말했다


양키타임스 조선포스트


안동수 특파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