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YANKEE TIMES

바이든 대통령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아마겟돈 우려

전술 핵무기 생화학무기 꺼내들면 지구촌 위험

푸틴에 자제 경고 세계가 "이 전쟁에 휩쓸릴것 "



러시아는 최근 우크라이나 내 점령지에 대한 합병 선언 이후 핵무기 사용 위협의 수위를 높이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달 우크라이나 전쟁 징집령을 내리면서 "우리나라에도 다양한 파괴 수단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싶다"면서 "우리 영토가 위협받을 때 러시아와 우리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확실히 사용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7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핵무기를 사용할 우려가 높아지는 데 대해 쿠바 미사일 위기 이후 '아마겟돈' 위험이 최고 수준이라고 말했다고 미국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했다 AP통신 등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민주당 상원선거위위원회 리셉션 행사에서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해 "그가 전술핵이나 생화학 무기를 사용하는말을 들었다면서 이 말이 현실화되면 인류가 멸망하는 세계 대전이 될것이라고 우려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현재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상황은 푸틴의 군사력이 우크라이나에 상당히 밀리고 있기 때문에 그의 핵무기를 꺼내들 위협이 현실적이라고 지적했다.

러시아가 전술(핵)무기를 사용했을 때 '아마겟돈'으로 끝나지 않게 할 능력 같은 것은 없다"며 푸틴 대통령에게 경고했다.



아마겟돈”이라는 단어는 히브리 단어 “하르므깃도(ארמגדון)”에서 유래됩니다. 이 단어는 "므깃도 산"을 의미하며, 성경의 예언서에서 예언한 대로 (요한계시록 16:16; 20:1-3) 하나님이 개입하셔서 적그리스도의 군대를 멸하시는 미래의 전쟁과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모든 민족이 함께 모여 그리스도를 상대로 싸우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아마겟돈 전쟁에 참여하게 될 것이다 .



A,RICH TIGER 리치 컬럼니스트


Yankeetimes BidenTimes


IBNtv usradiostar.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