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ANKEE TIMES

서울 부산시장 선거 민주당 최대 참패

문재인 대통령에 레임덕 가속화

5년새 서울 아파트값 2배 올라

사이비 기자들 흑색선전 역효 불러

이재명 이낙연 대권후보들 실종될것



문재인(사진) 대통령의 더불어 민주당이 한국에서 가장 큰 두 개의 도시에서 7일 실시된 선거에서 참패 함으로써 2016년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이후 5년 만에 가장 큰 패배를 안았다.


대선을 불과 11개월 앞두고 2명 여당후보에게 참패를 안겨준것은 내년에 실시되는 대선에 큰 위기의 신호로 작용하고도 남는다. 문 대통령과 민주당의 참패 원인은 문 대통령은 거짓말 공약이 원인이 됐다.


2017년 당선 당시 '보다 저렴한 주택을 만들겠다'고 공약했지만 최근 5년 사이 서울 아파트값이 두 배 이상 오른 반면, 월급은 20%도 안 올랐다.


주택에 대한 분노 속에 LH직원들이 내부자 정보를 이용해 서울의 주택 개발로 돈을 벌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문 대통령 지지율은 곤두박질 쳤다.


문대통령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자랑했던 민주당은 서울과 부산 시장들이 한결같이 성희롱 혐의에 직면해 패배를 자초하는 결과를 빚었다. 어용언론들이 가짜 여론을 조작하여 사실을 왜곡하고 좌파성향의 사이비 언론인들을 다량으로 이용하여 날조된 뉴스로 야당을 모략하고 비난하는데 값비싼 정부의 예산을 남용한것도 국민들을 분노시켰다.


서울 부산에서의 패배는 문재인 정권의 레임덕을 가속화 시켜 180석이라는 진보 좌파 민주당 국회가 흔들리게 될것이다. 뿐만아니라 여당에서 내세우고 있는 이재명 이낙연 후보에 대한 인기는 사라질 것이고 야당통합을 통해 합리적인 후보를 내세우면 대선에서 문 정권을 바꿀수도 있을 것이다.


Yankeetimes USchosun


www.usradiostar.com

18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