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YANKEE TIMES

나쁜놈 대통령 만들어 돈과 감투 챙기려는 더 나쁜놈은?

나쁜놈 변명해주고 반대급부 노리는 언론 모리배들

홍준표,이재명 윤석렬 가족비리 서로 물고 물리며 ..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은 16일 "자고 일어나면 여야후보 진영 본인, 가족비리가 서로 물고 물리는 범죄 혐의자들끼리의 역대급 비리 대선이 진행되고 있다"며 이재명, 윤석열 후보를 싸잡아 비난했다.


홍준표 의원은 이날 밤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여야 후보들의 정책도 여야 구분없이 퍼주기 선심성 공약에다가, 이젠 문정권과 무슨 차별이 있는 새로운 정권을 세울려고 하는 것은 서로 포기하고 특정 이익집단에 영합하는 짜집기 공약만 난무하고 있다"고 개탄했다.


그러면서 "누가 더 좋은 후보인가를 고르기보다 누가 덜 나쁜 후보인가를 골라야 하는 나쁜 놈들 전성시대가 되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피장파장인 후보들끼리 서로 손가락질 하는 역대급 비리 대선을 만든 점에 일말의 책임감을 느끼면서 오늘도 망연자실하는 하루를 보냈다"며 "이젠 그만들 하시고 대통령선거답게 해달라. 꿈과 희망이 있는 대한민국의 미래비젼을 보여달라. 국민들에게 더이상 혹독한 시련을 주면 그건 죄악"이라고 질타했다.


시민단체들은 윤석렬 이재명은 하자가 있는 나쁜 놈들이기에 2명모두 쫒아내고 안철수 심상정 허경영 3명으로 선거를 치루면 어떨까라고 말했다. 더나쁜 놈은 비리를 비호하고 변명하는 언론과 기레기 대변인들이라고 비난했다

나쁜놈 대통령 만들어 돈과 감투를 챙기려고 몰려드는 똥파리들이 나라를 망친다


양키타임스 US국제방송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