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당신도 늙어 보시오! 트럼프 조는 모습 대수 아냐 측근들 그런글 올리는 기자 끌고가 똥물을 한바가지 먹이자

  • 작성자 사진: YANKEE TIMES
    YANKEE TIMES
  • 2025년 12월 4일
  • 1분 분량
쓸 기사가 그렇게도 없냐  트럼프 건강 이상 언론에 "똥이나 먹어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건강이 미국 정치권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고 가짜뉴스를 자꾸 퍼뜨리자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이 그놈에게 똥이나 한바가지 먹이라고 빗대고 있다.  공개 일정이 줄고 공식 석상에서 조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고 있기 때문을 자주 보도하자그 나이에 그만큼 건강한데 왜 시비냐는 것이다.

70대에 찿아오는 조름은 누구도 막지 못하는것, 의사들은 하루 10분씩 휴식을 취하는것이 장수법이라고 입을 모은다. 최근 몇 달간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 행사나 해외 순방 도중 졸음을 이기지 못해 비몽사몽인 듯한 표정으로 반복해서 사진에 찍히고 있다.

업무 시작 시각이 점점 늦어지면서 미국 언론들은 "트럼프도 결국 노화에 직면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관세 문제로 대통령을 가장 많이 만나는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은 트럼프의 건강 이상설을 "100% 가짜 뉴스"라고 부인했다.

그는 "지난주에 만 새벽 2시에 두 번이나 대통령 전화를 받았고 지난 2일에는 3시간 동안 국무회의를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멀쩡한 대통령의 건강을 악용 보도하는 놈들은 끌고가 똥물을 한바가지 먹여야 한다고 분노했다.

양키타임스 
 
 
 

댓글


bottom of page